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배포하는 보도자료입니다.
수원여대, ‘명품 정원 만들기 조경가든대학’ 개강식 개최
2017년 08월 30일 18:26
수원여대가 30일 명품 정원 만들기 조경가든대학 개강식을 개최했다
수원여대가 30일 명품 정원 만들기 조경가든대학 개강식을 개최했다
고해상도 사진보기 »
수원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임승규)이 ‘명품 정원 만들기 조경가든대학(이하 조경가든대학)’ 19기 개강식을 교내 미림관에서 30일 개최했다.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원장 서재형)이 지원하고 수원여자대학 평생교육원이 주관하는 조경가든대학은 기후 변화 시대에 회색도시 도심 속 자연 만들기의 중요성을 알리는 도시 녹화 인력 양성 교육 프로그램이다.

수원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은 2012년 1기를 시작으로 2017년 상반기 18기까지 총 52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올해 30명으로 구성된 19기 조경가든대학은 총 14주, 56시간 동안 이론과 실습 수업을 받는다.

조경가든대학 과정은 식물의 환경과 생리, 원예식물의 특성, 식물의 번식 등 기초적인 지식에서부터 정원 계획과 설계, 식물의 식재, 채소정원 조성 및 잔디 관리, 관수, 비배 등 유지관리까지 실내·외 정원 조성에 필요한 내용을 이론과 실습 교육으로 진행한다.

조경가든대학 수료생 및 조경·원예 등 관련 학과를 졸업한 경기도민에게는 경기도지사가 인증하는 시민정원사 과정 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보도자료 출처: 수원여자대학교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
보도자료 배포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