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배포하는 보도자료입니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현대모비스, ‘2018년 근하신년 설날잔치’ 개최
2018년 02월 09일 14:43
삼전종합사회복지관과 현대모비스가 2018년 근하신년 설날잔치를 개최했다. 사진은 설날잔치 전통놀이에서 어르신이 윷놀이에 참여하고 있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과 현대모비스가 2018년 근하신년 설날잔치를 개최했다. 사진은 설날잔치 전통놀이에서 어르신이 윷놀이에 참여하고 있다
고해상도 사진보기 »
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현혜영)이 설날을 맞이하여 9일 지역 내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근하신년 설날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연일 이어지던 맹추위가 한풀 꺾인 행사 당일 많은 어르신이 참석하여 명절의 분위기가 가득했다.

직원들의 세배로 시작된 행사는 팀 대항으로 윷놀이, 투호 등의 전통놀이를 진행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참여 어르신들은 우승상품을 획득하기 위해 한데 모여 작전을 짜는 열띤 모습을 보였지만, 팀원의 실수에 장난스럽게 농담을 건네며 행사 내내 웃음을 이어갔다.

행사의 성공적인 진행에는 10년째 후원과 봉사를 이어오고 있는 현대모비스 기업봉사단의 도움이 컸다. 현대모비스 기업봉사단은 매년 명절과 혹서기·혹한기마다 어르신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도 현대모비스 기업봉사단은 진행 스태프로 참여하여 어르신들과 함께 많은 웃음을 나누었다.

어르신들은 전통놀이 상품을 전달받으며 ‘매번 복지관이랑 봉사활동 오는 분들 덕택에 선물도 잔뜩 받고 재밌게 놀 수 있어서 참 좋아요’라며 설날잔치에 대한 즐거움을 표현했다.

한편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우리 이웃들이 행복한 삶을 이뤄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출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