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Madison Realty Capital, 뉴욕 헬스키친 내 고급 콘도미니엄 개발에 3500만달러 메자닌 대출 제공

MRC와 Apollo Global Management가 제공하는 총 1억5500만달러 상당의 파이낸싱 패키지를 통해 56th Street와 Eleventh Avenue에 35층 콘도미니엄 건설 예정
유명 건축가인 알바루 시자가 설계한 첫 번째 뉴욕 프로젝트

2018-04-27 10:57 출처: Madison Realty Capital

뉴욕--(뉴스와이어) 2018년 04월 27일 -- Madison Realty Capital(MRC)이 맨해튼 헬스키친 지역 내 611 West 56th Street에 새롭게 건설되는 콘도미니엄 타워 공동 시공사인 Sumaida + Khurana와 LENY에 3500만달러의 메자닌(중순위) 대출을 제공한다.

이번 펀딩은 MRC와 Apollo Global Management 산하 투자 펀드가 제공하는 1억5500만달러 규모 건설 파이낸싱 패키지 일부다.

발전을 거듭하는 Hudson West 인근 611 West 56th Street에 위치한 콘도미디엄은 대지면적이 163,329ft²에 달하며 침실이 하나인 방부터 넓은 펜트하우스까지 83개의 주거공간으로 이루어진다.

또한 조경이 완비된 옥상 정원과 선데크를 포함한 넓은 외부 공간, 거주민을 위한 개인 테라스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입주민은 최신식 헬스클럽, 아이들 놀이터, 개인적인 행사를 열 수 있는 오락 공간도 이용할 수 있다.

MRC 공동 창업자인 조시 제겐(Josh Zegen) 총괄은 “맨해튼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개발 프로젝트의 자금 조달에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개발 전 단계부터 건설, 매각 및 안정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개발 과정에 걸쳐 시공사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조시 총괄은 “후원업체가 상당한 지분을 투자한 이번 프로젝트는 훌륭한 입지를 자랑하며 풍부한 경험을 갖춘 인력들이 개발에 참여하고 있다는 점에서 매력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이 콘도미니엄은 프리츠커상 수상자인 건축가 알바루 시자(Álvaro Siza)가 미국 시장 첫 진출작으로 설계에 참여한다. 포르투갈 출신 건축가인 그에게는 기념비적 프로젝트라 할 수 있다. 알바루 시자는 세계적으로 칭송받는 유명 건축가로 포르투갈의 Boa Nova Tea House와 Piscinas de Marés 등 상징적인 건축물을 설계했다.

또한 최근에는 한국, 중국, 스페인, 아르헨티나, 브라질, 네덜란드 등에서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IA 수상에 빛나는 마이클 가벨리니(Michael Gabellini), 킴벌리 셰퍼드(Kimberly Sheppard) 등의 건축가들이 Siza와 함께 인테리어를 맡았고 SLCE Architects가 대표 건축사로 참여한다.

611 West 56th Street 건설팀은 주거용 주택 건설 프로젝트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자랑한다. Sumaida + Khurana는 뉴욕 전역에서 중요 건물들의 건설을 담당한 뉴욕 소재 건설 회사로 세계적 현대 건축물 건설을 주관하고 있다. 가장 유명한 프로젝트는 152 Elizabeth로 현재 완공을 눈앞에 두고 있으며 일본의 건축 장인 안도 다다오가 뉴욕에서 디자인한 첫 번째 건물이다.

뉴욕 소재 건축사인 LENY는 전 세계 곳곳에서 수백만 ft²에 달하는 주택 건설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우수한 입지에 최고급 콘도미니엄을 건설하는 데 전문성을 가지고 있고 현재 뉴욕 지역 프로젝트에 집중하고 있다. 611 West 56th Street는 LENY가 현재 진행 중인 4개의 프로젝트 중 하나로 여기에는 534 West 29th Street와 Williamsburg에 위치한 the Berry Portfolio도 포함된다. 또한 277 Fifth Avenue는 공동 파트너사로 참여 중이다. LENY는 뉴욕에서 총 대지규모 약 50만ft²의 건축물들을 건설 중이다.

Maverick Capital Partners의 Adi Chugh가 파이낸싱을 주관했다. 611 West 56th Street의 분양 시기는 2019년 봄으로 예정되어 있다. Compass 소속 Leonard Steinberg, Debra LaChance, Justin D’Adamo가 마케팅을 담당하게 된다.

Madison Realty Capital(MRC) 개요

MRC는 뉴욕 소재 부동산 투자 회사로 미들 마켓 부동산 자산 및 채권 투자를 전문으로 한다. 2004년 설립된 MRC는 다가구 주택, 리테일, 오피스, 산업 및 호텔 부문에 걸쳐 약 70억달러 규모의 거래에 투자해 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