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코아우라뮤직, 기타 자동조율기 Jowoom T2 출시

기타줄 진동 분석해 자동으로 조율하는 스마트한 튜너

2018-05-17 15:30 출처: 코아우라뮤직

스마트 자동 튜너 Jowoom T2를 이용해 기타를 조율하고 있다

용인--(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17일 --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인 코아우라 뮤직이 순수 국내 기술만으로 제작된 기타와 우쿨렐레용 자동조율기 Jowoom T2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Jowoom T2는 기타줄의 진동을 분석 후 자동으로 헤드머신을 회전시켜 조율해주는 장치로,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조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악기 전동줄감개 기능의 편리성과 변칙튜닝의 다양성을 제공함으로 전문가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범용성을 높였다.

다양한 악기 및 IT기술에 조예가 깊은 코아우라뮤직 김민홍 대표는 “실제 사용자들은 어느 쪽으로 악기 헤드머신을 돌려야 하는지 모르고 있으며, 줄이 끊어질 수 있다는 불안감을 떨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며 “이번에 출시하는 Jowoom T2를 통해 많은 기타와 우쿨렐레 사용자들이 조율에 대한 부담없이 편안히 음악 연주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owoom T2의 자세한 정보는 코아우라뮤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픈마켓과 오프라인 악기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코아우라 뮤직은 2015년도에 사업을 시작하여 기타 및 우쿨렐레, 각종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Jowoom T2를 시작으로 악기 연주자들의 편의를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제작·생산할 계획에 있다.

코아우라 뮤직 개요

2015년에 창립한 코아우라 뮤직은 단순 기타(guitar) 및 우쿨렐레, 관련 부속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편의를 제공하며, 기타/우쿨렐레 각 줄의 고유진동수를 인식해 조율하는 스마트 자동 튜너를 제작·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oaur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