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코베트러스, CEO 및 회장 교체 발표

벤자민 쇼, CEO 겸 사장에서 물러나 코베트러스 이사회 전략고문 맡아
현 이사회 의장 울린, CEO 겸 사장 직무를 대행하며 리드 사외이사 래스카위가 이사회 의장 맡아

2019-10-23 19:11 출처: Covetrus

포틀랜드, 메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23일 -- 동물 약품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코베트러스(Covetrus)(나스닥: CVET)를 이끌어온 벤자민 쇼(Benjamin Shaw)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가 자리에서 물러나 이사회 전략 고문을 맡게 됐다고 회사가 22일 발표했다.

벤자민 울린(Benjamin Wolin) 현 코베트러스 이사회 의장이 CEO 겸 사장 직무를 대행할 예정이며, 필립 A 래스카위(Philip A. Laskawy) 이사회 리드 사외 이사가 이사회 의장을 맡게 된다.

래스카위 이사는 “코베트러스는 세계 동물약품 시장에서 강력하고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며 “디지털 헬스케어, 약학 및 기술 분야 상장 기업 경영에 전문성이 풍부한 벤자민 울린은 회사가 전략에 집중하고 성공적으로 실행하도록 지원할 최적의 리더”라고 밝혔다.

그는 “베츠 퍼스트 초이스(Vets First Choice)와 코베트러스의 설립자로서 회사에 기여해온 벤자민 쇼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다”며 “그의 기업가 정신과 비전은 회사가 지금껏 성장하도록 인도했으며 앞으로 전략 고문으로 협력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울린은 폭넓은 상장사 경영 경험과 더불어 재무 및 운영 관련 전문성도 갖추고 있다. 앞서 그는 소비자, 의사, 헬스케어 기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마케팅 플랫폼 에브리데이헬스(Everyday Health, Inc.)를 공동 설립하고 CEO직을 수행했으며 14년간 에브리데이헬스 이사회 이사로 일했다. 울린은 그간의 경력에서 제조사와의 협력이나 전문의약품, 수의사와 제조사의 가치를 촉진하기 위한 기술과 서비스 역량 통합 분야의 탁월한 능력과 이해를 보여줬다. 현재 울린은 디플로매트 파마시(Diplomat Pharmacy, Inc.) 이사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사회 리드 사외이사, 감사위원회 위원, 지명 및 기업지배구조 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다. 또 록웰메디컬(Rockwell Medical, Inc.) 이사회 의장도 맡고 있다.

울린은 “코베트러스는 독보적인 동물 약품 기술과 통합 공급망 플랫폼을 바탕으로 혁신과 실행을 통해 막대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코베트러스는 전도유망한 혁신 기업으로서 성장의 제2단계로 나아가기 위한 전략에 집중하고 이를 실행하는 데 박차를 가하는 한편 임직원과 주주, 고객과 파트너에게 장기적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베트러스(Covetrus) 개요

코베트러스(Covetrus)는 세계적인 동물의학 기술·서비스 기업으로 수의학 분야 파트너가 의료 및 재무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코베트러스는 제품, 서비스, 기술을 단일 플랫폼에 통합하고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이 업무에 필요로 하는 최적의 솔루션과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코베트러스는 동물의 웰빙과 동물 케어 전문가를 위해 열정을 쏟고 있으며 이를 발판으로 동물 약품 업계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코베트러스는 미국 메인주 포틀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5500여명의 임직원이 전 세계 10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covetr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는 1933년 제정되고 이후 개정된 미국 증권법 27A항과 1934년 제정되고 이후 개정된 미국 증권거래법 21E항에 의거한 특정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며 여기에는 리스크와 불확실성이 내포돼 있다. 회사의 계획, 장기 가치 창출, 이사회 및 그 밖의 사안과 관계된 내용이 미래예측 진술에 해당된다. 경우에 따라 ‘예상하다’, ‘믿다’, ‘잠재적인’, ‘지속하다’, ‘관측하다’, ‘추정하다’, ‘기대하다’, ‘계획하다’, ‘방침이다’, ‘~일지도 모른다’, ‘~일 수도 있다’, ‘~일 수 있다’, ‘~일 가능성이 있다’, ‘~할 것이다’, ‘해야 한다’ 혹은 미래 상황이나 결과에 대한 불확실성을 내포한 표현으로 미래예측 진술을 식별할 수 있다. 이러한 진술은 다수의 리스크와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는 △운영 및 직원을 성공적으로 통합할 능력과 관련된 리스크 △코베트러스를 탄생시킨 거래에 대한 기대 이익과 시너지를 현실화할 능력 △합병 완료가 직원, 고객, 경쟁사 등의 관계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 △핵심 인력 보유 능력 △성과 목표 달성 능력 △금융 시장, 금리, 환율 변동 △시장 상황 변동 △브렉시트(Brexit)의 영향 △2019년 3월29일 제출한 10-K 양식 연차 보고서와 2019년 6월30일 마감 분기에 대한 10-Q 양식 분기 보고서, 기타 증권거래위원회(SEC) 제출 자료에 ‘위험 요소’라는 제목으로 기술된 내용을 포함한 기타 위험 및 요인 등이 있으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회사의 미래예측 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신념과 기대에 기반하고 있다. 또한 회사는 법적 요구가 없는 한 자료 배포일 이후에 새로운 정보, 미래 진행상황 또는 그 밖의 이유로 발생한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해 이 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 진술을 개정할 의무가 없다. 투자자는 미래예측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220055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covetru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