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2019 이우 박람회’ 개막… 중국과 전 세계 무역 촉진 위한 새로운 행보 선보여

이우, 중국--(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23일 -- ‘제25회 이우 수입상품박람회(The 25th China Yiwu International Commodities (Standards) Fair)’가 2019년 10월 21~25일 중국 중소상품의 천국인 동부 도시 이우에서 진행된다.

올해 이우 박람회는 ‘표준 혁신(Standards Innovation)’ 영역과 ‘품질 정의(Quality Defined)’ 영역 각 1개와 ‘표준 정의(Standard Defined)’ 9개 영역에서 하드웨어, 전기기계 설비, 문구·사무용품, 생활용품, 가전·전기 제품, 니트의류, 스포츠·아웃도어 제품, 완구, 공예·장식품을 전시한다.

· 해외 거래 촉진

‘2019 이우 박람회’는 수출 시장 다양성을 촉진하기 위해 러시아, 인도, 스리랑카, 카메룬 및 이른바 ‘일대일로’에 걸쳐 있는 그 밖의 국가에서 20여명의 전문 바이어를 앞장서 초청했다. 이와 함께 거래 활성화를 위해 박람회 기간 중 산업 조달 미팅과 해외 조달 세션을 마련한다.

· 표준 제품 홍보

올해는 ‘표준’을 주제로 강조했다. 전체 부스의 40%에 이르는 1600여개 부스가 ‘표준’ 분야 전시업체를 위해 마련됐다. 이들은 지난해 6개 카테고리보다 증가한 9개 카테고리에서 제품을 소개했다. ‘표준혁신(가전제품)’ 영역에서는 34개 기업이 표준 준수형 혁신 제품을 다양한 시나리오로 전시했다.

· 이우 ‘품질 정의’ 구역

표준은 품질 향상을 주도하고 국제 무역을 촉진한다. 절강성의 고품질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된 ‘품질 정의’ 주제 영역에는 올해 최초로 ‘이우 존(Yiwu Zone)’이 설치돼 고품질 브랜드와 서비스를 위한 이우의 노력을 소개했다.

· 저개발영역 소개

올해는 저개발 지역의 100개 기업이 시장을 확장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전용 전시 공간이 마련됐다. 시장 잠재력이 있으나 저개발 지역에 국한돼 있는 제품의 매매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여성 수공예 연합(Women's Federation Handicraft)’ 영역이 설치돼 손 뜨개 제품, 민속 공예품 등을 전시했다.

· ‘엄선 상품(Choice goods)’ 영역

박람회와 시장의 통합을 촉진하기 위한 특별 전시 ‘시장 혁신과 엄선 상품 (Market Innovation & Choice Goods)’ 영역이 최초로 설치됐다. ‘이우 엄선상품(Yiwu Choice Goods)’ 구역에는 100개 이상의 현지 브랜드와 납품업체가 국가 및 산업 표준에 부합하는 4000여 종의 품목을 전시했다.

· 중소기업 지원 활동

박람회 기간 중 ‘중국 상품시장 서밋(China Commodity Market Summit)’, ‘2019 SME 표준화 (국제) 컨퍼런스(SME Standardization (International) Conference 2019)’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이 개최됐다. 컨퍼런스에서 ‘절강 표준화 백서(Zhejiang Standardization White Paper)’가 발표될 예정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2200566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