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지티지웰니스, CGV와 ‘함께 극복하는 COVID-19’ 캠페인 진행

CGV와 코로나19 속 안전한 영화 관람 문화 정착 위해 컬래버레이션

2020-07-29 10:38 출처: 지티지웰니스 (코스닥 219750)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29일 -- 지티지웰니스(대표이사 김태현, 219750)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인 셀스킨이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CGV와 ‘함께 극복하는 COVID-19’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개인 생활 방역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영화 관람 시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티지웰니스는 전국 CGV 직영 118개 극장 매점 이용 고객에게 회사의 프리미엄 손 세정 겔 ‘셀스킨 클린 파인 겔(cellskin clean pain gel)’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을 제공하면서도 회사 제품을 직접 체험하도록 유도한다는 취지다.

지티지웰니스의 ‘셀스킨 클린 파인 겔’은 알코올 70% 함유량으로 소독 및 세정 기능이 뛰어나면서도 진정과 보습 기능이 탁월하다. 휴대가 편리한 파우치 형태의 손 세정제로 한국분석시험연구원(KATR) 시험 기관의 항균 테스트를 통해 대장균, 폐렴균 등의 99.9% 제거 효과를 입증했다.

지티지웰니스는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개인 생활 방역에 도움을 주고 안전한 영화 관람 문화 정착을 위해 CGV와 함께 뜻을 모아 마련됐다며 소비자들이 보다 청결하고 안전한 영화 관람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티지웰니스와 CGV의 ‘함께 극복하는 COVID-19’ 캠페인은 8월 1일부터 전국 CGV 직영 118개 극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지티지웰니스 개요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는 1999년에 설립된 안티에이징 관련 미용, 성형 의료기기 전문 제조기업이다. 현재 40여개국에 200여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병원 및 전문가용 미용, 성형 의료기기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6년 개인용 헬스케어 제품 르바디(LEBODY) 및 미룩스(MILUX)를 국내 홈쇼핑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