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위프로, 시스코와 손잡고 올림푸스에 SD-WAN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제공

2020-11-18 15:40 출처: Wipro Limited

이스트 브런즈윅, 뉴저지/방갈로르, --(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18일 -- 정보 기술과 컨설팅,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업계를 선도하는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 이하 ‘위프로’)(뉴욕증권거래소: WIT, 뭄바이증권거래소: 507685, 인도증권거래소: WIPRO)가 시스코(Cisco) 기술을 활용한 관리형 ‘소프트웨어 정의 광역 네트워크(Software-Defined Wide Area Network, SD-WAN)’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를 올림푸스(Olympus)에 제공할 예정이라고 17일 발표했다.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둔 올림푸스는 의료, 생명과학, 산업장비 솔루션뿐 아니라 카메라 및 오디오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올림푸스는 과학 연구를 통해 질병을 발견·예방·치료함으로써 사람들의 삶을 좀 더 건강하고 안전하며 만족스럽게 만들고 공공 안전을 지키며 세상을 이미지로 포착하는 데 집중해왔다.

위프로는 특허 기술인 관리형 네트워크 서비스 솔루션 #WAN프리덤(#WANFreedom)을 활용해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환경에서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도록 올림푸스의 광역 네트워크를 재설계할 계획이다. 새로운 네트워크 인프라는 올림푸스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대폭 개선해 뛰어난 최종 사용자 경험을 선사, 결과적으로 올림푸스의 생산성과 민첩성을 높이고 IT 관련 비용을 줄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위프로는 관리형 서비스 모델을 통해 끊임없이 서비스를 감독·유지·관리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비용 효율성과 신뢰성을 제공한다. 위프로의 관리형 SD-WAN 서비스인 #WAN프리덤은 시스코의 글로벌 시큐어 SD-WAN 매니지드 서비스 파트너(Managed Services Partner, MSP)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스티븐 니본(Stephen Kneebone) 올림푸스 글로벌 최고정보책임자는 “재계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해 좀 더 탄력적인 기업이 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가운데 올림푸스는 그런 변화에 보조를 맞추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올림푸스의 클라우드 도입 및 애플리케이션 마이그레이션 이니셔티브는 높은 네트워크 성능을 요구한다”고 말했다. 이어 “올림푸스는 40여개국의 글로벌 WAN 속도를 표준화하는 #WAN프리덤 솔루션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경험을 개선하고 운영비(OPEX)를 줄이는 WAN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 착수했다”며 “위프로의 계약 관리용 중앙 집중형 플랫폼은 올림푸스의 서비스 프로바이더들을 통합해 최대 30%의 비용 절감 효과를 낳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키란 데사이(Kiran Desai) 위프로 클라우드·인프라 서비스 부문 수석부사장은 “올림푸스의 SD-WAN 트랜스포메이션 파트너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위프로의 #WAN프리덤은 컨설팅, 기획·설계, 구현 전반에 걸친 포괄적 라이프사이클 서비스와 관리형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통합 자동화 플랫폼을 활용한 위프로의 서비스형 모델은 올림푸스에 안전하고 역동적인 인지 디지털 네트워킹 인프라를 선사할 것”이라며 “올림푸스는 한층 향상된 여러 기능을 활용해 유연하게 멀티클라우드에 접속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캇 해럴(Scott Harrell) 시스코 IBN(Intent-Based Networking) 그룹 총괄 겸 수석부사장은 “주요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클라우드를 도입하는 조직이 늘고 있지만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이려면 WAN 아키텍처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며 “민첩성과 보안은 트랜스포메이션에 있어 다른 무엇보다 중요한다”고 말했다. 이어 “위프로는 시스코의 안전한 SD-WAN 기술과 파트너 서비스 크리에이션 프로그램(Service Creation Program)을 통해 올림푸스와 같은 고객들이 멀티 클라우드 커넥티비티를 확보하고 애플리케이션 경험을 최적화하는 한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 개요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뉴욕증권거래소: WIT/봄베이증권거래소: 507685/인도국립증권거래소: WIPRO)는 정보기술, 컨설팅,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고객이 더 나은 사업을 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공급한다. 위프로는 깊이 있는 업계 경험과 ‘기술을 통한 비즈니스’의 360도 뷰를 통해 성공적인 비즈니스 결과를 제공한다. 또한 디지털 전략, 고객 중심 설계, 앞선 분석 및 제품 엔지니어링 접근 방식을 결합해 고객이 비즈니스에서 성공하고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괄적인 서비스 포트폴리오, 지속 가능성을 위한 노력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수행으로 잘 알려진 위프로 리미티드의 18만여명의 성실한 직원들은 6개 대륙에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wipro.com) 참조.

미래예측 및 주의 진술

이 보도자료 중에 위프로의 미래 성장 전망에 관한 특정 진술은 미래예측에 관한 진술로서 많은 위험성과 불확실성을 담고 있다. 이런 위험성과 불확실성 때문에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도 있다. 여기에는 △회사의 순익, 매출, 수익 변동과 불확실성 △회사의 성장 촉진 및 관리 능력 △IT 서비스 업계의 치열한 경쟁 △회사의 비용 경쟁력 유지 역량 △인도 시장의 임금 상승 △회사의 고숙련 전문가 확보 및 유지 역량 △정액, 정기 계약 시 시간 비용 초과 가능성 △고객 집중 △이민 규제 △회사의 해외지사 관리 역량 △주요 시장의 기술 수요 감소 △통신네트워크 두절 △잠재적 합병 건의 성공적인 마무리 및 통합 역량 △서비스 계약 손해배상 책임 △전략적 투자사의 성공 △정부의 재정 인센티브 철회 △정치 불안 △전쟁 △자본조달 또는 인도 해외기업 인수 관련 법적 규제 △지적재산의 무허가 사용 △회사 사업 및 업계에 영향을 주는 경제 전반 여건 등과 관련된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해당되나 이에 국한되는 것은 아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여파로 기술 투자가 감소해 위프로 제품 수요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우리 제품에 대한 수요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고객 지출 비율에 영향을 미치며, 고객의 제품 구매 능력이나 의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잠재 고객의 구매 결정을 지연시키고, 현장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 고객에게 제공하지 못하거나 제공이 지연되면 향후 판매, 운영 결과 및 전반적인 재무 성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코로나19 팬데믹과 관련된 통제 밖의 여러 외부적 요인에 따른 악영향도 배제할 수 없다. 이 밖에 회사의 미래 운영실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위험성은 위프로가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20-F 양식 연례 보고서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에 보다 자세히 기술돼 있다. 해당 자료는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볼 수 있다. 위프로는 SEC 제출 자료나 주주 대상 보고서를 통해 수시로 추가적인 미래예측 진술을 서면 또는 구두로 작성할 수 있다. 위프로는 자체적으로 또는 대리인이 수시로 작성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1600612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ipr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