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타이린, GPO그룹과 전략적 제휴

GPO그룹, 사명에 ‘A TYLin Company’ 추가하고 글로벌 자원에 대한 효과적 접근과 협력 강화로 모빌리티 시장 고객 지원

2022-05-17 11:55 출처: TYLin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17일 -- GPO그룹(GPO Group)과 산하 운영 회사인 샘슈워츠(Sam Schwartz)가 다르그룹(Dar Group) 산하 글로벌 인프라(GI) 부문의 선도적 브랜드인 타이린(TYLin)과 공식 제휴한다.

이번 제휴는 다르그룹 GI 부문 회원사간 연결과 협업을 강화하기 위한 글로벌 노력에 따라 추진됐다.

GPO그룹과 샘슈워츠는 사명에 타이린과의 ‘통합’을 의미하는 문구인 ‘A TYLin Company’를 추가했다. 이에 따라 GPO는 ‘GPO, A TYLin Company’로, 샘슈워츠는 ‘Sam Schwartz, A TYLin Company’를 사명으로 사용한다. 새 사명은 즉시 적용된다.

이는 타이린 브랜드로 다르그룹 GI 부문 회사를 통합함으로써 방대한 글로벌 자원에 더 효율적으로 접근하고 직원 사이에 효율적인 협업을 촉진하기 위한 글로벌 전략 이니셔티브에 따른 것이다. 각각 유럽과 미주 지역의 운송 및 모빌리티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GPO와 샘슈워츠는 철도 및 대중교통 부문을 필두로 타이린과 연계함으로써 물리적 네트워크와 디지털 모빌리티 네트워크의 모든 측면에 걸쳐 혁신적인 사고와 실용적 구현을 제공하는 능력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

매튜 커밍스(Matthew Cummings) 타이린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GPO와 샘슈워츠, 타이린의 전략적 연계를 통해 전 세계에서 실세계 인사이트에 기반한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할 역량을 강화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이는 궁극적으로 더 스마트한 도시를 개발하고 커뮤니티를 연결한다는 공통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자비에 몬토비오(Xavier Montobbio) GPO그룹 사장 겸 CEO는 “이번 제휴로 유럽과 미주 지역에서 우리의 입지와 기술적 전문성을 보완, 확장하고 사람과 공간, 아이디어를 더 효율적으로 연결해 전 세계 고객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GPO와 샘슈워츠 사명에 ‘통합’을 추가한 것은 협력과 연결을 강화하려는 노력을 반영한다”고 설명했다.

타이린은 올 초 글로벌 운영을 통합하기 위한 브랜드 전략을 개시했다. 통합 브랜드는 타이린의 다분야 글로벌 엔지니어링 리소스와 고객을 더 효과적으로 연결한다. 이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바탕으로 항공, 교량, 건물, 항구 및 해양, 철도 및 운송, 도로 및 고속도로, 물 분야의 역내 인프라 문제를 해결하는 데 이바지할 수 있다.

다르그룹(Dar Group) 개요

다르그룹은 세계 100여 개국 297개 사무소에 1만767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비상장 국제 전문서비스 기업 네트워크다. 다르그룹은 전 세계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증진하는 시설 및 설치물, 구조물의 기획·설계·엔지니어링·프로젝트 관리에 전념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dar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이린(TYLin) 개요

1954년 설립된 타이린은 세계 인프라 시장에 혁신적이고 비용 효과가 우수하며 건설 가능한 설계를 제공하는 굴지의 종합 인프라 컨설팅 기업이다. 타이린은 미주, 아시아, 유럽 전역 65개 사무소에서 근무하는 3200명의 직원과 함께 수많은 프로젝트를 뒷받침하고 있다. 타이린은 세계적 비상장 서비스 그룹인 다르그룹의 회원사로 다르의 업계 선도적 글로벌 인프라 기업군에 속해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tyl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GPO그룹(GPO Group) 개요

1985년 설립된 GPO그룹(GPO Group)은 모빌리티, 철도 컨설팅 및 엔지니어링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적 그룹으로 모빌리티/운송 산업에서 기획, 설계, 건설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PO그룹은 2017년 다르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해 국제적인 일류 전문 네트워크와 손잡게 됐다. 샘슈워츠는 2015년 GPO 그룹의 일원으로 편입됐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gpo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샘슈워츠(Sam Schwartz) 개요

샘슈워츠는 1995년부터 기술 노하우와 창의적 접근방식을 결합해 업계에서 가장 고난도의 문제를 해결하는 운송 엔지니어링·기획·컨설팅 기업으로 이름을 알려 왔다. 뉴욕에 본사를 둔 샘슈워츠는 △운송 및 환경 계획 △수송 △토목공학 △지역사회 참여 분야의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samschwart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5160053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