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인덕션 출시

2022-05-29 11:00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삼성전자가 출시하는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인덕션 제품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29일 -- 삼성전자가 성능과 디자인의 격을 높인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BESPOKE Infinite Line)’ 인덕션 신제품을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의 기술과 디자인 역량을 집약해 올해 새롭게 선보인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프리미엄 가치와 최고의 주방 경험을 완성한다.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인덕션은 좌우 화구에 각 4개의 코일을 촘촘하게 배치해 열을 골고루 전달하는 ‘올플렉스존 플러스’가 적용됐다.
 
이 제품은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용기를 원하는 위치 어디에 놓아도 균일하게 가열할 수 있으며, 각 화구의 너비가 기존 24cm에서 26cm로 넓어져 조리 공간을 한층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1] 또한 인덕션에 용기를 올려놓으면 그 위치를 자동으로 감지해 사용자가 화구를 선택하지 않고 화력만 설정해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은 전체 화구를 최대 7400W(와트)의 고화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직결식 제품으로, 많은 요리를 한꺼번에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2] 또한, 강력해진 화력뿐 아니라 각 요리에 맞게 화력을 9단계로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마그네틱 다이얼도 탑재돼 요리의 완벽한 맛을 구현한다. 마그네틱 다이얼은 탈부착이 가능해 청소하기 쉬우며 인덕션용 조리 용기인지 확인하는 데 활용할 수도 있다.

이 제품에는 비스포크 인덕션 전용 ‘쿡 센서(Cook Sensor)’와 ‘쿡 팟(Cook Pot)’을 활용해 더 쉽고 전문적으로 요리할 수 있는 다양한 ‘스마트 쿡’ 기능을 탑재했다.[3]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은 탐침형 온도계인 쿡 센서는 조리 중인 식품의 온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원하는 온도(35~95℃)에 맞게 제어할 수 있어 스테이크나 수비드 요리를 할 때 유용하다. 국물이나 물이 끓어 넘치지 않도록 똑똑하게 화력을 조절하기도 한다.
 
쿡 팟은 스마트쿡 전용 용기로 삼중 구조로 이뤄져 열전도와 열 보존 성능이 우수하다.
 
또한 스마트싱스 쿠킹(SmartThings Cooking) 서비스와 연동하면 △국·탕·찌개 등 요리 메뉴에 맞는 최적의 화력과 시간을 자동으로 설정해 주는 ‘자동 맞춤 요리’ △밀키트·간편식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단계별 요리법을 확인하거나 인덕션으로 조리값을 보내주는 ‘간편식 스캔쿡’을 즐길 수 있다.[4]

이외에 인덕션의 글라스 측면이 충격으로 깨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4면 테두리에 메탈 프레임을 적용했고, 잠금·화구 자동 꺼짐 등 12가지 안전 기능을 탑재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의 다른 제품들과 주방 전체를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도록 차콜과 그레이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출고가 기준 229만원이며 빌트인 타입으로 출시된다.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삼성 인덕션은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으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아왔다”며 “스마트 쿡 기능을 강화하고 디자인 품격까지 높인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인덕션을 통해 요리에 맛과 멋을 더하는 새로운 주방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1] 화구 너비는 NZ64T9787TG 모델과 비교
[2] 7400W는 전체 화구를 동시에 맥스 부스트 모드로 사용할 때의 총출력으로, 최대 출력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전기공사가 필요하다.
[3] 쿡 센서와 쿡 팟은 비스포크 인피니트 인덕션 구매 시 함께 제공된다.
[4] 스마트싱스 쿠킹에 등록된 메뉴에 한하며, 자동 맞춤 요리는 쿡 센서·쿡 팟, 간편식 스캔쿡은 쿡 팟이 필요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